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


커뮤니티

게시물 검색
Q 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 '탈퇴' 관련
A
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 홈페이지 탈퇴는 '유선'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※문의처 : 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 홈페이지 담당자 (041-750-2643)
(자세한 사항은 해당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Q e-카탈로그 '건강기능식품 광고심의' 관련
A
2021.01.04 이후로 e-카탈로그에 건강기능식품을 등록(교체)한 기업은 개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협회 홈페이지에서 광고심의를 받아야 합니다.
건강기능식품 광고심의를 받은 기업의 e-카탈로그만 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트 홈페이지에 표출이 됩니다.
(※심의 통과 없이 건강기능식품이 담긴 e-카탈로그를 사용 할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)
Q e-카탈로그/홍보영상을 기업홍보용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?
A
기업, 금산군, ㈜지오넷이 소유하고 있어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홍보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Q e-카탈로그/홍보영상에 있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개별홍보용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?
A
기업제품이 담긴 이미지/영상은 재배포&사용이 가능합니다. 단, 그 외의 이미지는 유료사이트에서 구입한 이미지로 재배포&사용이 불가합니다.
(㈜지오넷에서 유료이미지를 구입하여 저작권은 ㈜지오넷과 금산군청이 소유하고 있습니다_
Q e-카탈로그/홍보영상 사용기간?
A
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 회원가입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.
Q e-카탈로그 이미지/영상 사용용도가 사용범위규정에 어긋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A
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에서 규정한 ‘사용범위 규정’에 맞게 이미지/영상을 사용 하셔야 저작권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, 허용범위를 초과한 경우 홈페이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